가볍고느리게

SLN 코리아 여의도 텔레토비 헌정판 본문

잡다한일상,소소한감정

SLN 코리아 여의도 텔레토비 헌정판

soeasy 2014. 9. 15. 13:26

멍~~~
 
유투브 뒤적거리는 중.
 
오랫만에 SNL KOREA 시즌 3  뒤져 보는 중입니다. (아... 오늘까지 제출해줘야 할 자료는 또 몇개이던가... )
 
여의도 정가를 폭풍패러디 한 [여의도 텔레토비] 시리즈가 제일 웃기는 군요.. (하지만, 내용을 모르고 보면 별로 안 웃길지도..)
한번 보세요. 꼭지마다 빵빵 터진다면 현재 우리나라 정치권에서 벌어지고 있는 속 이야기를 잘 알고 있는 분입니다.
순서대로 보는게 제일 좋겠지만... 꺼꾸로 보더라도 크게 이상하진 않을 것 같네요..
* 동영상 밑에 붙어 있는 글은 프로그램 PD(?)가 올린 것 입니다.
 

 
SNL Korea  여의도 텔레토비 리턴즈 8화 - 슬램덩크 헌정

드래곤볼에 이어 슬램덩크(자막으론 Slangdunk) 패러디까지 했으니 이제 여한이 없습니다.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인 불꽃남자 정대만을 희화화한 건 마음에 걸리지만요. 그런데 혹시 예전 SBS에서 방영했던 애니판 슬램덩크에서 정대만 역의 성우가 저희 텔레토비 성우인 구자형님이었던 건 모르셨겠죠? 여기선 안선생님 역할이고요. 어쨌든 하얗게 불태웠습니다.
 
새누리당에서 제기한 '여의도 텔레토비' 징계(?)심사가 일주일 늦춰졌군요. 지난 회에서 학자금 대출 아직 다 못 갚았다던 '또' 양의 마지막 목소리가..들리는 듯 합니다. ㅋㅋ
*
 
SNL 코리아  여의도 텔레토비 리턴즈 7화 - 성룡영화 헌정

얼마전에 새누리당에서 또가 너무 욕을 많이해서 박근혜의원의 이미지가 안좋아진다며 코너를 제재한 적이 있었는디..
그에대한 재치있는 대응을 한(?) 이번회 ㅋㅋㅋ 또가 분량이 적어져버렸음 ㅋㅋ 애들이 안놀아줌..
같이 잘릴까봐서 ㅋ
그냥 웃자고 만드는 코너입니다. 진지 잡수시 않으셔도 되요. 처음 나오는 로고는 과거 성룡 영화 앞에 꼭 나오는 Golden Harvest 영화사 로고입니다. 마지막 스태프롤이 한자로 써져 있는 이유도 성룡 영화 패러디고요. 제 성룡에 대한 무한한 존경심을 담았습니다. 성룡 선생님 만수무강 하세요.
 
징계 없이 잘 되어서 학자금 대출도 다 못 갚고, 첫직장이라고 절규하는  '또'양이 계속 출연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 목소리 넘 매력적이야.ㅋㅋ
*
 
SNL 코리아  여의도 텔레토비 리턴즈 6화 - 드레곤볼 헌정

이번주는 만화 역사상 최고의 천재 도리야마 아키라 선생님의 드래곤볼에 대한 오마쥬입니다. 마지막에 bird study / shueisa 에서 bird study는 도리야마 아키라 님의 작업실 bird studio 를 살짝 바꾼거고 슈에이샤(소학관)는 스펠링만 하나 뺐습니다. 옆에 천진반은 태양권 원조로서의 예우를 갖춰 준거고요. 원래는 도리야마 아키라 님의 한자 존함 鳥山 明 을 살짝 바꿔보려고 했으나 저 따위가 뭔데 감히 도리야마 아키라 님의 존함으로 장난을 치나 싶어 그냥 지금 버전으로 바꿨습니다.
 
북풍과 NLL파, 그리고 역풍... 마지막으로 드레곤볼 전편에 걸쳐 최고의 파워로 나오는 '태양파'까지.. 대박임다. ㅋㅋ
*
 
SNL 코리아  여의도 텔레토비 리턴즈 5화
*
 
SNL 코리아  여의도 텔레토비 리턴즈 4화 - 파리의 연인, 병맛 카페베네 패러디

점점 앰비의 존재감이 줄어들어서 안타깝습니다.
이번주엔 파리의 연인, 병맛 카페베네 패러디를 시도했습니다. 앞으로도 패러디가 많아질 것 같네요!
*
 
SNL 코리아 여의도 텔레토비 리턴즈 3화 - 친구
*
 
SNL 코리아  여의도 텔레토비 리턴즈 2회 - 응답하라1997 헌정
*
 
SNL 코리아 여의도 텔레토비 리턴즈 1화 - 새로운 얼굴! 안쳤어의 등장? 돌아온 여의도 텔레토비 친구들

구라돌이~ 앰비~ 화나~ 또~ 그리고 새로운 얼굴! 안쳤어의 등장? 돌아온 여의도 텔레토비 친구들이 보여줄 이야기는 과연?
다시 돌아왔습니다. 중간에 안철수 측 금태섭 변호사님이 긴급 기자회견을 해서 그 내용 급히 집어넣느라 힘들었습니다. 크로마백에서 찍은거라 화면이 살짝 지저분한게 아쉽네요.
*


- 2012.11.13.

'잡다한일상,소소한감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따끈따끈 대구  (0) 2014.09.15
4종 세트  (0) 2014.09.15
가을에 생각나는 옛날 노래들  (0) 2014.09.15
윤미래  (0) 2014.09.15
RoKAF Black Eagles  (0) 2014.09.15